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꼬북칩☆ 너가 그렇게 핫하다며!#편의점털기

728x90
반응형

 

 

 

아주 핫하디 핫한 꼬북칩!

드셔보셨나요??

 

저는 벌써 6봉이나 구매해봤지요 :)

대리구매도 해줬답니다 있는 꼬북칩 쓸어오기!

 

다행히 저희 아파트 GS25 편의점에는 매일 물량이 들어오나봅니다

키키키

 

 

 

 

처음에 발견하고 3봉지 사서 친구 한 봉지 주고

저 한 봉지 먹고 먹고싶다던 회사 선배 한봉지 줬지요 :)

 

 

그리고 또 오늘 후배가 아무리 뒤져도 못찾겠다길래

퇴근길에 갔더니 3봉이 있길래 또 3봉을 쓸어왔답니다

 

 

처음에 봤는데 엥? 왜이렇게 작아? 가격은 똑같은데?

그런데 들었더니 묵직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칩 무게 자체가 무거워졌답니다

봉지당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다고 하네요

 

콘스프는 가루가 묻어있지만 초코츄러스는

초코가 입혀있어서 아마 무게가 더 나가지 않을까 싶답니다

 

 

 

 

초코츄러스맛이라고 하니까 엄청 기대했답니다

사진을 보니 스페인에서 먹었던.. 츄러스가 생각나네요

마드리드 산히네스에서 초콜라떼에 찍어먹었었는데

이제 또 언제 가 볼 수 있으려나아 :(

 

 

 

 

 

꼬북칩만의 파사삭한 식감은 그대로랍니다

그리고 너무 달면 어쩌나했는데

많이 달지 않았답니다

 

살짝 시나몬/계피 향이 난답니다

원래 츄러스에서도 나는거 아시죠?

 

 

 

 

꼬북칩의 새로운 캐릭터 !!

 

 

 

 

냠냠냠 처음에 딱 먹었을때는

음? 왜 그렇게 열광하는거야?

엄청 특별하지도 않은데?
왜 품귀현상이 일어나는 거지?

 

 

 

 

그런데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하나하나 집어먹다보니

어느새 빈봉지가 되어버렸답니다

 

하하하하하

 

 

 

 

이 식감 너무 사랑해 💜
파사삭 파사삭
오랜만에 콘스프맛을 먹고 싶네요!

 

 

 

제 손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딱 요정도 사이즈랍니다

 

점심먹고 당떨어질때 옆에 한봉지 뜯어놓고

일하면 아주 당충전이 딱!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질리지 않는 건 저는 오리지널 콘스프 꼬북칩인 것 같아요 !

 

 


오늘 사온 아이들 키키
후배가 편의점 들어가서 물량 정리하는 분 한테 가서
아주 정중히 꼬북칩 들어오냐고 물어보길래
혹시나 하고 저희 집앞에 갔더니 딱!
다음에 만날 때 주기로 했죠!


꼬북칩 저에겐 귀하지 않았답니다
자랑입니다 :) 키키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