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REVIEW

월넛나무 독서링 추천/책러버들 필수품(feat.패브릭마카)

728x90
반응형

전 책 읽는거 좋아해서 열심히 읽는데
제 팔꿈치는 삐그덕대고 ㅠㅠㅠㅠ
요즘 열심히 한의원 다니고 있답니다


 

 



갑분병원사진이네요 😝
그래서 폰으로 타자치기도 노트북하기도 힘든 요즘이에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책 한손으로 봐야하는 상황이라 어려웠는데
독서링을 알게됐어요!



게다가 너무 예쁜 나무로 된 걸 발견했답니다
제가 또 나무도 좋아하거든요 🪵


영상찍다가 캡쳐한 화면들이지만 😝

 

 


저는 월넛으로 선택했답니다! M사이즈로요!
제가 구매한곳 링크는 아래 걸어둘겠습니다 :)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히히

 

 


처음에 아무 무늬없는 파우치가 왔답니다!
그런데 또 제가 마침 페브릭마카를 구매했는데
택배 온 타이밍이 아주 절묘하니 좋았답니다 👍🏻


 

 


하나는 선물할거라서
"좋은일이 생길거야"라고 적었답니다!
애칭과 함께요!

그런데 생각보다 잘 안써지더라구요 🤔
천이 문제인건지 펜이 문제인건지!


다음에 페브릭마카 사용하는 것도 포스팅해보도록
해야겠어요!

 

 


제꺼엔 뭐라고 적을까 고민고민하다가
"하쿠나마타타"를 적었답니다 :)


 

 


흠 제껀 맘에 안든답니다 킼킼킼



에잇 몰라


독서링 보여드릴게요 :)


 

 


이렇게 엄지에 껴서 사용하는거랍니다
저는 M사이즈를 구매했답니다

제가 엄지 관절(?)이 좀 두꺼운편이라서 저한텐
살짝 고정될정도로 딱 맞는거 같아요!

 

 


이렇게 아래는 책을 누를수있게
책 펼쳐진 모양으로 되어있답니다

 

 


원하는 문구도 새겨줘서 더 맘에 들었답니다!
제꺼만 사려다가 각인까지 할 수 있어서 선물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생일인 선배를 위해서 이렇게 주문해봤답니다

글씨체도 4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너무 귀엽고 예쁘죠???

 

 


이렇게 책을 잡고 보는거랍니다 📚

 

 

 
너무 예쁘죠!!!
나무라서 더더 좋은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링크랍니다

각인도 해서 나만의 독서링 소장해보세요!

 

 

전 너무 맘에 든답니다 :) 💜

 

 

https://smartstore.naver.com/one_tree/products/5101841218?NaPm=ct%3Dkjzssr05%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f52c77a2382374b7dc3756e15c6996131d7834ca

독서링 책링 무료각인 파우치증정 : 라니우드

[라니우드] 원목 소품 제작 전문점, 라니우드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