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DANNCALLI/CALLIGRAPHY

임영웅 신곡::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앨범타이틀/노래가사 #단미윙캘리그라피 #단캘리

728x90
반응형

#단미윙캘리그라피 #단캘리


임영웅님의 신곡이 나왔다고 합니다!!
앨범타이틀이 캘리그라피로 적어져있어서
재해석해봤습니다 :)


원래 오리지널 버전이랍니다 :)
어떤 캘리그라피작가분이신지! 부럽!!



저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적어보았답니다 :)



배경이 밤하늘에 별이 있어서 글씨 지우고
다시 배경 그리는데 애 좀 먹었네요 키키키



프로크리에이트 비디오녹화 기능으로 저장해보았답니다
보이시나요? 배경 다시 살리는 모습 키키
밤하늘에 별까지 수놓았답니다 :)


다른 글씨체로 적어본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y Starry Love


정말 저렇게 하늘에 별이 무수히 떠있는 곳에 가고 싶어지네요
저 아래서 별밤하늘을 이불삼아 누워있고 싶어집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아요 🌌




노래가사도 한 줄 적어보았답니다 :)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반짝반짝 빛이나서
내눈에 어디서든 바로 보이죠!
어두운 밤하늘에도 반짝이며 나를 비춰주기도 하는
사랑하는 사람과 저런 하늘을 본다면 맘이 뭔가 울컥 할 것 같기도합니다


3개의 캘리그라피가 차곡차곡 한번에 보여지는 영상이네요 :)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이리 눈물이나요

너무 고맙고 소중한 사람을 생각할때면
눈물이 고이곤 한답니다


설운도님께서 작사작곡하신
"임영웅님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앨범타이틀 재해석작업과 노래가사였습니다아 :)


별빛처럼 반짝이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