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지금이곳]영종도 루프탑카페추천/영종도 데이트

728x90
반응형

바로 이어서 '제주스런' 컨셉을 잡은 날 간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종도카페추천

지금이곳 카페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0507-1371-7870

 

위치

 

 

워낙 영종도에서 유명한 카페여서가봤는데 이렇게 클 줄은 몰랐어요!

주차장도 꽤 컸고 주차요원들도 있었답니다

 

 

 

앞에서 이렇게 사진도 찍어봅니다 히히

이때도 여름이었어요 :)

 

 

요기가 바로 포토존이랍니다

아 지금이곳 카페에 포토존은 많답니다

그 중 한 곳!

가장 유명한 포토존이랍니다

 

입구 바로 앞에 있답니다

 

 

마치 액자같은 곳이죠

그런데 저멀리 비닐하우스가 보이네요 🤣🤣

 

 

카페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가운데는 빵이 진열되어 있고 사진의 왼쪽에

주문 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아래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

네이버지도에 '지금이곳'카페 메뉴란 사진입니다

 

저는 역시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구요

민푸우는 바닐라 카페라떼를 마셨답니다

 

커피는 무난했답니다!

위 메뉴에 영종바캉스 마셔볼걸 그랬나봐요

시즌메뉴였네요!

 

 

영종도 지금이곳 카페가 유명한 이유는

넓은 정원에 루프탑때문인데요,

또 한가지가 빵 때문이랍니다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저희가 원했던 치아바타올리브는 갔을땐 이미 품절 :(

그래도 빵이 막 금방 떨어지는 편은 아닌것 같았답니다

 

 

음료와 빵을 기다리면서 잠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동안 저희가 꽂혀있던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가 없어서 시금치 치아바타로 택했답니다

전 맛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냥 그랬다고 하네요:(

 

 

 

사람이 많아서 자리를 간신히 잡았어요!

자리가 정말 많은데 그만큼 사람도 정말 많았답니다

 

 

화장도 제대로 안하고 갔지만

친구한테 받은 생일선물 귀걸이 인증샷 찍고 싶어서

요래요래 찍어봅니다 :)

 

 

민푸우 자연스러운 웃는 표정 사진찍기 힘든데

이 사진들은 건졌네요

난 좀 망가져도 괜찮아 :)

 

 

엄청 큰 거울에 둘이 사진도 남겨봅니다

누가 다가오기전에 마스크 슬쩍 벗고 찰칵

 

둘다 포멀룩으로 입고왔던 날

화장은 안했으면서 옷은 크크크

 

카페 중간에 이렇게 벽이 있더라구요

뻥뚫린곳에서 서로 찍어주기 :)

 

 

 

또 다른 유명한 포토존인 핑크문 💗

이걸 열면

그냥 뒤에 있는 자리가 보인답니다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

 

카페가 넓으니까 중간중간 저렇게 벽을 세워놓고

포토존으로 만들었나봅니다 :)

 

 

여기가 또 영종도루프탑카페이니

올라와봤답니다

 

저곳이 포토존이랍니다!

줄서서 찍길래 패스패스

사람은 피해야하니까!

 

 

뭔가 사진 귀엽게 잘나온거 같아서 슬쩍 올려봅니다

보면 지우라고 뭐라고 할 수도 있어서

일단 올려봅니다? 히히

 

 

이곳은 1층 정원!

밖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답니다

아이들이 와서 뛰어놀기 좋은거 같아요

 

 

또 사람 없는 틈을 타서 빠르게 마스크를 벗고 사진만 남기기

마스크는 주머니에 넣었다 뺏다 :(

후우 얼른 마스크 벗고 웃으면서 맘놓고 사진찍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아

 

 

 

영종도 핫한 루프탑카페 <지금이곳>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