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DANNCALLI/CALLIGRAPHY

캘리그라피 손글씨엽서[공감글귀/예쁜글귀] #단미윙캘리그라피

728x90
반응형

#단미윙캘리그라피 #단캘리

 

오늘은 오랜만에 캘리그라퍼로 손글씨엽서를 보여드리려고 왔답니다 :)

 

 

제가 요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다들 새해 설날봉투로 너무 예뻐해주셔서

아주 바쁘게 작업하고 있답니다 💜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손글씨 엽서를 넣어드리고 있답니다

남자친구가 듣더니 "사장님이 미쳤어요!" 라고 하네요

하하 네네 뭐 전 문과라(?) 그런거 안따져요

 

시작할 때도 이 가격으로 파는게 이윤이 남는지도

사실 안따져봤답니다 (?)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죠?

저도 모르겠답니다 그냥 제가 즐거우면 됐죠?

 

 

 

 

"다른 누군가가 이룬 꿈은

나도 얼마든지 이룰 수 있다"

- 꿈꾸는 다락방

 

엽서들은 제가 좋아하는 글귀들을 적는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제작을 하다보니

손님들과 자주 메세지를 주고받는답니다!

 

 

메세지로 대화하다 보면 그 분의 취향이라던지

느낌을 조금 알게된답니다

겨우 세마디 주고 받기도 하지만 말이죠!

 

제 기준이지만 그에 맞춰서 문구를 적어드린답니다

완전 맞춤 히히

 

 

"지금 이 순간에 늘 행복해야합니다"

 

 

요즘 너무 속상한건 새로운 쿠레타케붓펜을 뜯었는데,,,

불량인지 모가 이상하더라구요 :(

 

쿠레타케붓펜은 워낙 캘리그라퍼들이 애용하는 펜이랍니다

물론 일본제품... 이라는게 참 맘에 걸리지만요그래서 불매운동 일어나기전에  왕창 쟁여놨던 것들 중마지막 하나를 뜯은건데 ㅠㅠㅠㅠㅠ

 

 

"내 맘을 다독여주세요 남 눈치 보지말고"

-책, 나도 그래

 

보이시죠? 아주 갈라지고 난리난리

속상해요 :(

 

이전 쓰던 붓펜은 또 마모가 심한데 말입니다

 

 

"안녕, 소중한 사람"

 

이렇게 인사를 건넬 사람이 있나요?

전 있는데 :)

 

모두에게 소중한 사람 한 명씩은 있겠죠?

 

 

"남은 하루도 예쁘길"

 

 

제가 자주하는 말이죠?

이 순간 남은 오늘 하루도 예쁘길 바랍니다 💜

 

 

 

뒤 벽지는 제 남자친구 집 벽지인데

여행간 사진들과 제가 써준 엽서들로 가득하답니다

 

💜

 

 

이렇게 모아보니 또 예쁘잖아요?

 

구독자 200명 되면 이벤트 꼭 할거에요 :)

우편으로 엽서 보내드릴게요 히히

 

 

 

 

예쁜 밤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