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강화루지, 씨사이드리조트::강화도당일치기여행/국내6월여행지 #단미윙트래블로그

728x90
반응형

#단미윙트래블로그



회사-집 회사-집 하다보니 콘텐츠가 다 떨어졌지 뭐에요?

그래서 6월에 다녀왔던 강화루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 네이버블로그에서는 여행블로거였거둔요... 그런데 코로나 이후로 타락했어요

하하하 티스토리에는 여행글을 처음 올리는거 같네요!

 

 

강화루지 일단 추천추천!

지금은 너무 추워서 못가니까 날씨 좀 풀리면 다녀오세요!

 

마스크도 잘쓰구요!

 

 

저희 커플의 여행시그니처포즈인

팔로팔로미 포즈랍니다!

 

Follow me to 강화루지 :)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 있는 강화루지랍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당시 주말치고 생각보다 많이 한산했답니다

사람 너무 많으면 타지말고 집에 가야하나 했었는데

불행 중 다행이었죠?

 

 

전 첫 루지였답니다!

강화도루지가 길고 코스도 2가지랍니다

 

부릉부릉 면허도 없지만 루지를 타러 갑니다!

도대체 면허 언제딸거니 흐흐

 

 

이때 노랑노랑 무슨 꽃이지!

밑에 펼쳐져서 케이블카에서 찍었는데 이렇게 나왔답니다

 

너무 예쁘죠!

 

날씨가 좀 덥긴했지만 행복했답니다

2020년은 정말 어디 돌아다니기가 어려웠던 한 해여서

한 번 외출할 때면 기분이 아주아주 조크든요 💜

 

케이블카 밑으로 사람들이 씽씽 타는 모습을 봤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엄청 걱정됐었어요 :(

 

가다가 사고나면 어쩌냐면서 ㅋㅋㅋㅋㅋ

그런데 초딩들도 타고 하는거 보고 그래! 나도 탈 수 있겠다!

 

그치만 나이들수록 겁도 많아지는거 아시죠?

그래서 제가 아직도 면허를 못땄답니다?(온갖 핑계중 하나)

 

 

거리두기하고 줄서서 케이블카 탑승!

일부러 일행끼리만 태우더라구요

 

어딜가나 조심조심해야하니까요!

 

 

저희는 상급자 말고 일반코스로 갔답니다

왜냐면 제가 문제기 때문이죠!

 

겁도 많고 분명 제대로 못달릴거 같았답니다⊙﹏⊙∥

 

 

제가 먼저 출발해서 제가 먼저내려오고 민푸우찍기

키키키 너무 재밌었답니다!

 

운전도 못하지만 코스가 꽤 길어서 충분히 즐겼답니다루지 또또 타고 싶어요!

 

 

 

손등에 도장도 쾅쾅!

이런 도장 너무 오랜만이지 않나요?

손등에 콩! 찍어서 인증하는 거요!

 

인증샷도 빠질수없죠 :)

 

 

오랜만에 바깥바람 쐬서 신난 우리!

 

 

케이블카 타고 정상?에 올라가면 이렇게 전망대 처럼 되어있답니다!

아무도 ㅋㅋㅋㅋㅋ사진을 안찍는 전망대,,,?

 

 

 

사람 없으니 좋네!

하면서 저희가 사진찍고 놀았답니다 :)

 

 

이날 날씨도 좋고 완벽했답니다 💜

반년 넘게 지난 지금보니 진짜 저때만 해도 좋았구나 싶어요 ㅠㅠㅠ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포즈 !

 

 

아무도 없을 때 찰칵

 

 

아주 엄청난 카트라이더 마냥 얄궂은 표정 키키

누가보면 베스트드라이버인줄 알겠잖아요?

현실은 무면허 🚗

 

 

또또 포토존에서 포토를 남겨줘야 블로거잖아요?

그래서 앞에서 열심히 사진도 찍었답니다

 

 

원래 같으면 여기 바글바글해서

거의 교통정리 수준이라던데

 

복잡하지 않고 아주 여유롭게 출발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 보니 또또 타러 가고 싶네요!

강화도여행은 처음이었는데!

강화도당일치기여행 너무 만족했답니다

 

아 또 이때가 마호가니강화점에 데이지가 한창때라서또 사진도 엄청 건지고 왔답니다!

 

그것도 곧 포스팅해볼게요 :)올해 코로나 잠잠해지면 진짜 인생샷찍으로 꼬꼬우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