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마호가니강화::강화도카페추천 데이지카페 #단미윙트래블로그

728x90
반응형

저번 트래블 포스팅에서 강화루지를 소개해드렸죠!
그날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5월-6월초에 가야 데이지를 볼 수 있답니다!


마호가니 강화점

운영시간 : 11:00-19:00

운영시간 짧으니까 참고하세요!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민푸우한테 같이가자고 했답니다 :)

 

! 그런데 주차는 길가 어딘가에다가 해놓고

열심히... 언덕을 걷고 또 걷고 또 걸어올라가야 한답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협소해서 몇대 안들어가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길가에서 골목 들어가는 입구에 사람이 서서

정리해주신답니다

아니 막으신답니다 하하

 


도착하니 사람이 많았어요!


두둥! 이렇게나 많답니다!
근데 카페가 너무 예쁘죠?

날도 좋을때 같더니 통유리창에 채광이 들어오면서
더 예뻤답니다 💜


빵도! 맛있다고 해서 아주 신이가 났었죠!🥖🥐🍞
왼쪽 위로 보이는 곳에도 좌석이 있는데 거기는 이미 풀!
일층에도 자리가 거의 없어서 중앙에 큰 바같은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던 마호가니강화점 !
마호가니카페가 체인인데 강화점이 유명하답니다!


케이크도 있고 타르트도 있답니다!
물론 빵들도 있지요 🥯


2014년에 에스프레소 커피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날씨가 덥기도 해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묵직하고 바디감 있는거로 골랐답니다 :)
☕️


여름에 찍었던 음료메뉴라서 아마 좀 달라지지 않았을까 싶어요!


짜잔! 저희가 고른 빵이랍니다
디저트 아니고 밥대용이라서 힛힛
아점먹고 출발해서 빵을 든든하게 먹어줬답니다!


민푸우가 팡도르 한번도 안먹어봤다고 해서
보드라운 팡도르도 주문!

민푸우가 고른 치즈 뭐시기랑 소세지빵!
소시지빵은 어딜가든 평타이상하잖아요 키키키
아! 그리고 아메리카노 말고  민푸우가 시킨 아몬드라떼인가?

이거 맛있었어요!! 굿굿!

 

 

냠냠냠 잘먹겠습니다 :)

데이지도 식후경이지!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머리묶기!

거울보려고 카메라 틀었더니 찍어버리는ㅋㅋㅋㅋ

아니! 왜 찍냐구우!

 

 

빵빵빵타임 !!

오른쪽 아래 마지막 사진 ㅋㅋㅋㅋ

아주 순식간에 깔끔하게 먹어치웠답니다

 

빵도 맛있었답니다 :)

막 엄청 맛있다!! 꼭 먹어야해!! 는 아니었지만요 :)

 

 

왜 째려보냐며 키키

 

 

카페 안에 있었는데 창가자리는 통유리라서 열어놨었더라구요

그런데 갑자기 어떤 새가 날아와서는 여자분 머리에 앉은거에요?

깜짝 놀라서 막 머리 흔드는데 머리에 새 발이 걸렸는지 못날아가고

옆에 있던 남자분도 놀래섴ㅋㅋㅋㅋ

 

신기한 구경거리였답니다 키키키

 

 

열심히 먹고는 드디어 사진을 찍으러 나왔답니다

 

 

6월 초에 갔는데도 이미 쓰러져가는 데이지 꽃들 ㅠㅠㅠ

5월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에서 최근게시물로 보면 데이지 상황을 알 수 있으니까요 :)

 

 

대박이죠!

데이지꽃이 이렇게 카페 바로 앞에 쭈우욱 펼쳐져 있답니다

 

먹기 전에는 사람들이 완전 바글바글했는데

먹고 나오니까 사람들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다들 사진 먼저 찍고 먹으러 들어오나봐요 :)

저희는 덕분에 거리두고 마스크도 벗고 찍을 수 있었답니다

 

역시 타이밍이 중요해!

 

 

해가 정말 쨍쨍했던 날!

처음에 빵이랑 음료 주문하는 것도 줄이 엄청 길어서

실외까지 줄이 이어졌답니다

 

전 안에서 자리맡고 있었는데 밖에서 땀줄줄 흘려가며 서있어준

민푸우 고마오 💜

 

 

하양과 노랑이 만나 이렇게 예쁜 꽃밭이 되다니!

 

 

12년차 블로그 남친답게 여기서봐 저기서봐 하면서

사진 찍어줬답니다 :)

제 사진만 엄청 많다는거 히히

 

 

요리조리 사람 없는 틈을 타서!

 

 

아! 이제 계속 저희 사진이어서 넘기셔도 됩니다 :)

정보는 위에 다 있어요 히히

 

포토존들만 봐주세요! 

사람 없는 곳 쏙쏙 피해서 잘 찍어줬죠!

 

 

 

덕분에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건졌답니다 :)

제가 좋아하는 라벤더로브 입고 가길 잘한거 같아요!

사진도 잘나왔죠 💜

 

 

서로보다가 빵 터져버린 우리 키키

 

 

사진이 너무 많았죠 하핳

죄송해요 사진도배 히히그냥 넘겨주세요 :)

 

저는 기록하려고 다 담아놓았으니까요!!이전 포스팅 너무 예쁘게 봐주셔서 히히

 

얼른 마음놓고 여행다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옛날 추억여행말구요 :(

 

 

 

2021/01/20 - [TRAVEL/KOREA] - 강화루지, 씨사이드리조트::강화도당일치기여행/국내6월여행지 #단미윙트래블로그

 

강화루지, 씨사이드리조트::강화도당일치기여행/국내6월여행지 #단미윙트래블로그

#단미윙트래블로그 회사-집 회사-집 하다보니 콘텐츠가 다 떨어졌지 뭐에요? 그래서 6월에 다녀왔던 강화루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 네이버블로그에서는 여행블로거였거둔요... 그런데 코로

danncalli.tistory.com

 

다들 예쁜밤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