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HOBBY/COOK

[컵라면밥] 만들기/자취요리 음식 #단미윙쿠킹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토샵으로 썸네일을 만들어봤답니다 :)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컵라면 밥 재료
컵라면(작은컵)
밥(작은 공기)
계란
지퍼백

+추가(취향껏)
대파
참치작은캔

 

 

 



먼저 이렇게 재료들을 준비해줍니다!
저는 집에 있는게 열라면 큰컵.. 뿐이라서 했는데요
배가 터져버리는 줄 알았답니다???

흠 일단
프라이팬에 계란프라이를 먼저 해줄게요 :)




하나 했는데 노른자가 터져버려서 바로 스크렘블로
만들어버렸답니다 히히

그리고 다시 하나 더 계란프라이 준비!

볶음밥엔 후라이죠!


컵라면과 스프를 따로 꺼내서
지퍼백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잘게잘게 부셔주세요!
위에 사진이 보이시는 것 보다
더 잘게 부셔줘야한답니다 :)

일반 비닐에 하면 비닐이 찢어지니까
무조건 지퍼백!!!
안그럼 스프 파뤼가 된답니다




뜨거운 물을 자작하게 부어주세요!
너무 많이 부으면 안되고 라면이 딱 잠길정도만요!



저는 또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고 싶어서!
대파와 참치 작은캔을 함께 볶아줬어요

아까 해놓은 스크렘블깝지요 :)



그리고 컵라면에 담아뒀던 라면도 부어주세요!
컵라면 컵은 버리시면 안됩니다!!


저는 냉동밥을 전자렌지 돌려서 넣어줬답니다
컵라면 부으면 지글지글 소리들리고
라면향이 촤아아악 올라오는데 💜

아쥬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이때부터 근데 뭔가 잘 못 된거 같았어요
이거.. 2인분이 넘는거 같은데..?🤔



으음 컵라면 큰컵에 참치 작은캔에
계란하나에 밥한공기...🤣🤣🤣

같이 드실래요?? 하핳


자! 라면이 원하는 취향대로 익었다 싶으면
컵에 다시 담아줍니다
꾹꾹 떡이 되지 않을 정도로만요 :)


컵라면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거죠!!
그릇에 엎어주면 요렇게!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무슨 🐷


위에 계란프라이를 올려줬답니다!
썸네일 사진이죠 히히

 

 역시 노른자는 반숙이어라 💛


많다고 하지만 사실 다 먹었답니다
우걱우걱 🐷
음식 남기면 나중에 벌받는다고 합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상관없지만
아니신 분들은 컵라면 작은컵에 밥 작은공기!!
기억해주세요 :)



자취생의 별미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