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DANNCALLI/CALLIGRAPHY

오늘의 공감글귀 모음/하상욱 시인/글배우 #단미윙캘리그라피

728x90
반응형

#단미윙캘리그라피

 

 

 

오늘의 공감글귀 데려왔답니다 :)

 

 

sns에서 유명한 시인이죠

하상욱 시인의 글을 가져왔답니다

캘리그라피로 적어봤어요 :)

 

 

 

열정이 식은 줄 알았다

체력이 나빠진거였다

-하상욱

 

점점 열정이 식어가는 것 같은 순간을 느낀적 있으신가요?

저도 일을 하면서 그런적이 많았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도 마찬가지죠

 

스스로 자책하며 그렇게 하고 싶다더니 

'왜 이제와서 열정이 식는건데?' 했지만

이 글을 본 이후로는

스스로를 타이르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나 많이 힘들었구나

나 보양식 좀 먹어야겠다 체력 보충하려면'

스스로 흔들리는게 오직 정신뿐일까요?

건강이 1순위라고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죠

 

스스로를 돌보는 일을 멈추지 마세요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꽃은 없다

그러나 꽃은 흔들려도 자신의 향기를 잃지 않는다

-글배우

 

 

우리가 많이 들어본 말이죠?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있으랴그러나 아무리 흔들려도 자신의 향을 잃지 않고흔들리는 만큼 더 향이 퍼저나가지 않나요?

 

스스로를 잃지마세요자신이 본인을 잃어버리면 누가 찾아줄 수 있을까요?낳아주신 부모님? 죽마고우 친구? 하나뿐인 연인?

 

 

아니요

 

자신을 잃어버린 사람은 자신만이 찾을 수 있답니다내가 뭘 하고있는건지 모르겠어나도 내가 뭘 원하는지 모르겠어

 

이런 생각 수도없이 많은 사람들이 합니다당신만 하는게 아니죠다들 그렇게 흔들립니다그치만 자신의 향기만 잃지 않으면 됩니다

 

 

저도 11년간 바라봐온 꿈을 잃고는나는 여태 무얼향해 달려왔나나는 꿈을 빼면 뭐가 남지나는 이제 뭐지싶은 나날로 몇개월을 보냈답니다한없이 우울해 가족들도 제 눈치를 볼 정도였죠툭하면 엉하고 울어버리니까요

 

 

다시 좋아하는 일부터 하기 시작했답니다하나씩 하나씩 좋아하는게 없다면싫어하는 걸 하지 말아보세요

 

그럼 어느순간 좋아하는 걸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오늘도 조금의 위로 한 스푼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728x90
반응형